본문 바로가기
파도네 리뷰

여자친구, 남자친구 최고의 자취생 선물, 바로 이것!

by ◇★◇ 2023. 6. 23.

최고의 자취생 선물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은 바로 미니 건조기예요. 건조기가 삶의 질을 올린다는 말, 많이 들어보셨죠? 미니 건조기는 어느 정도 가격대가 있기 때문에 친구들끼리 돈 모아서 사주거나 여자친구, 남자친구가 자취생 선물로 사주면 좋을 것 같아요. 왜 자취생 선물로 미니 건조기를 추천하는지 그 이유를 세 가지로 나눠서 알려드릴게요.

 

1. 삶의 질 상승

 

일단 가장 큰 이유는 내 여자친구, 남자친구의 삶의 질을 상승시켜주기 위해서예요. 자취를 시작하는 단계에서 엘지, 삼성과 같은 대형 건조기를 사용하기는 힘들어요. 보통 원룸이나 투룸에서 자취를 시작할 텐데 건조기를 구매한다 하더라도 놔둘 공간도 없고요.

 

그렇기 때문에 미니 건조기를 추천드리고 싶은 건데요. 건조기를 사용하던 분이라면 없는 게 불편해서라도 본인이 사고싶어 할 거예요. 하지만 미니 건조기가 보통 20~40만 원 대기 때문에 망설이고 있을 거고요. 이때 딱 선물해 준다면 정말 센스 있는 선물이 되겠죠?

 

혹시나 여자친구, 남자친구가 자취하기 전에 건조기를 사용하지 않던 집에서 생활했었다 하더라도 걱정마세요. 건조기는 한 번 사용하기 시작하면 건조기가 없는 삶으로 돌아가지 못하거든요. 건조기에 수건만 사용한다 하더라도 꿉꿉한 여름철에 뽀송한 수건을 사용하면서 자취하는 삶에 대한 만족도가 훨씬 올라갈 거예요.

 

2. 두고두고 고마워함

첫 번째 이유는 바로 삶의 질을 상승시켜주기 때문이라고 했는데요. 여자친구, 남자친구가 미니 건조기를 선물해 준다면 받는 상대는 정말 두고두고 고마워할 거예요. 저도 자취할 때 남자친구에게 선물 받았었는데 정말 좋았거든요.

 

1인가구라 하더라도 최소한 일주일에 한 번은 빨래를 하게 되잖아요. 빨래를 할 때마다 뽀송해진 빨랫감, 수건, 양말, 속옷을 보면 정말 미니 건조기를 사준 사람에게 고맙더라고요.

 

3. 비싼 가격대라 선물받기 어려움

자취생 선물로 미니 건조기를 추천하는 마지막 이유는 흔하게 선물 받을 수 없기 때문이에요. 자취생 선물, 집들이 선물로 대부분 디퓨져, 수건, 러그 등 받으시죠? 아무리 검색해도 나오는 게 그런 것들밖에 없거든요. 그리고 또 가격대가 저렴하기도 하고요. 하지만 미니 건조기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저렴하면 20만 원대, 비싸면 40만 원대인데 아무나 선물해 줄 수 있는 가격대가 아니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자취 시작할 때 선물로 받으면 정말 깜짝 놀랄 거예요. 그리고 또 미니 건조기를 선물했다는 센스에 반할 거고요. 아무래도 너무 비싼 제품은 부담스러우니 20만원대에서 가장 인기 많은 제품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추천하는 제품은 바로 히츠제품인데요. 용량은 4kg이지만 크기가 작아 어디에 두고 사용해도 좋은 제품이고요. 또 가격대도 20만원대로 크게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니랍니다. 또한 다른 브랜드에서는 포함되어있지 않은 배기구 또한 기본 구성상품으로 있어 추천드리고 싶어요. 쿠팡에서도 700개가 넘게 판매가 된 제품이기 때문에 제품성은 보장되었다고 봐도 된답니다.

 

 

히츠 미니 건조기 상세페이지 보러가기

 

히츠 UV라이트 미니건조기 HD-400GES 4kg

COUPANG

www.coupang.com

위 링크 들어가셔서 상세페이지도 보시고 실제 구매 후기도 참고하셔서 좋은 선물 하시길 바라요.

 

 

*파트너스를 통하여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